PiclonePiclone

Best Instagram Web Viewer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bout 이딴가게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bout 이딴가게. Download, Comment, Like 이딴가게 Photos and Videos Shared by Various Users

Sponsored Ads

hq_bubu's Instagram Photo - 오늘 이딴가게 갔다와써여!!!근데 중복인줄 알았는데 헉ㄲㄱ이제 보니까 하이랑 슈퍼..다른건였ㅅ( ゚д゚)∑(゚Д゚)
#하이큐 #haikyuu #바보카 #켄마 #kenma #이딴가게

오늘 이딴가게 갔다와써여!!!근데 중복인줄 알았는데 헉ㄲㄱ이제 보니까 하이랑 슈퍼..다른건였ㅅ( ゚д゚)∑(゚Д゚) #하이큐 #haikyuu #바보카 #켄마 #kenma #이딴가게

Share 7 46

Sponsored Ads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굿스마일 :) 목에 있는 파츠마저도 귀여움. 오이카와 가품이 풀렸다는 이야기가 있으니까 꼭 주의하세요 ;◇; .
.
#굿스마일정품 #넨도정품 #굿스마일 #가품ㄴㄴ #이딴가게

굿스마일 :) 목에 있는 파츠마저도 귀여움. 오이카와 가품이 풀렸다는 이야기가 있으니까 꼭 주의하세요 ;◇; . . #굿스마일정품 #넨도정품 #굿스마일 #가품ㄴㄴ #이딴가게

Share 2 44

Sponsored Ads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남자알바님이 곰손으로 사진을 찍어뒀길래 나도 한 번 껴봤시옹 나 반지가 3개나 된다!!!! 이번엔 반지부자!!! 팔아도 굿즈 하나값도 안된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
.
#은혼반지 #은혼실사화보고싶다 #이딴가게

남자알바님이 곰손으로 사진을 찍어뒀길래 나도 한 번 껴봤시옹 나 반지가 3개나 된다!!!! 이번엔 반지부자!!! 팔아도 굿즈 하나값도 안된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 . #은혼반지 #은혼실사화보고싶다 #이딴가게

Share 0 30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하찮게 쪼물쪼물 모아놓은 #바보카 컬렉션북!!! 국내에선 딱 맞는 트레이딩카드케이스가 없길래 국내업체에 샘플링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카드를 다 꽂으면 엄청 그럴싸하려나?! 샘플은 가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하이큐굿즈 #하이큐바보카 #이딴가게

하찮게 쪼물쪼물 모아놓은 #바보카컬렉션북!!! 국내에선 딱 맞는 트레이딩카드케이스가 없길래 국내업체에 샘플링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카드를 다 꽂으면 엄청 그럴싸하려나?! 샘플은 가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하이큐굿즈 #하이큐바보카 #이딴가게

Share 6 37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언제가 #툰토이 체험존을 만들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선물받은 포스티잇인데 이게 이렇게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ㅎㅎ 참가는 포스트잇 소진시까지!!!!(소량)
.
.
#이딴가게 #존잘님 #어른이든아이든떼쓰기금지 #이딴게시판

언제가 #툰토이체험존을 만들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선물받은 포스티잇인데 이게 이렇게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ㅎㅎ 참가는 포스트잇 소진시까지!!!!(소량) . . #이딴가게 #존잘님 #어른이든아이든떼쓰기금지 #이딴게시판

Share 0 27
_bopu's Instagram Photo - 어제 #킹프리 2회차를 뛰고왔다
세상에 2주차 첫날에 3번째 타임인디 특전이 다 떨어졌단다...
미친거 아닐까... 진짜 말로는 못할만큼 너무속상했다...
그래도 에델로즈와 슈왈츠로즈는 참 예뻤다
얘들아 하고싶은거 다해... 히로야 사랑해...
루이신 결혼했고.. 지구는 노란색이고...
#한옥마을가챠샵 이랑 #이딴가게 도 가서 여러가지(?) 많이 받아왔구...
아 모르겠고 그냥 킹프리는 갓갓입니다....
뉴델로즈 아낀다...오버레 아낀다..
#킹오브프리즘 #킹프라 #영웅은_혼자가_아니야 #꿈왕국

Ps. 특전없어서 멘붕옴+얘들아 사랑해 하고싶은거 다해 라는 멘탈로 등신대랑 사진찍으러 가다가 걸려서 제대로 넘어졌다
메가박스에 있던 사람들이 죄다 나 쳐다봤다
무릎 아픈건 둘째치고 흑흑ㄱ 킹프리최고...

어제 #킹프리2회차를 뛰고왔다 세상에 2주차 첫날에 3번째 타임인디 특전이 다 떨어졌단다... 미친거 아닐까... 진짜 말로는 못할만큼 너무속상했다... 그래도 에델로즈와 슈왈츠로즈는 참 예뻤다 얘들아 하고싶은거 다해... 히로야 사랑해... 루이신 결혼했고.. 지구는 노란색이고... #한옥마을가챠샵이랑 #이딴가게 도 가서 여러가지(?) 많이 받아왔구... 아 모르겠고 그냥 킹프리는 갓갓입니다.... 뉴델로즈 아낀다...오버레 아낀다.. #킹오브프리즘 #킹프라 #영웅은_혼자가_아니야 #꿈왕국 Ps. 특전없어서 멘붕옴+얘들아 사랑해 하고싶은거 다해 라는 멘탈로 등신대랑 사진찍으러 가다가 걸려서 제대로 넘어졌다 메가박스에 있던 사람들이 죄다 나 쳐다봤다 무릎 아픈건 둘째치고 흑흑ㄱ 킹프리최고...

Share 1 27
hq_bubu's Instagram Photo - 흐엑...오늘도...이딴가게 가버려써여...기대했던 아이가 아니라 히나타나와서 살짝 푸쉬식 할 뻔 했는데...와....다른 화일이 너무 예뻐서...와ㅏ...말이 안나와여...(사망) 그리구 오늘도 아까아씨 그리고 와써요...모쌩긴 아카아시....그럼 앙뇽....ㅇ<-<
#하이큐 #haikyuu #ハイキュー #이치방쿠지 #제일복권 #전국의궤적 #히나타 #hinata #카라스노 #karasuno #아카아시 #akaashi #낙서 #이딴가게

흐엑...오늘도...이딴가게 가버려써여...기대했던 아이가 아니라 히나타나와서 살짝 푸쉬식 할 뻔 했는데...와....다른 화일이 너무 예뻐서...와ㅏ...말이 안나와여...(사망) 그리구 오늘도 아까아씨 그리고 와써요...모쌩긴 아카아시....그럼 앙뇽....ㅇ<-< #하이큐 #haikyuu #ハイキュー #이치방쿠지 #제일복권 #전국의궤적 #히나타 #hinata #카라스노 #karasuno #아카아시 #akaashi #낙서 #이딴가게

Share 5 66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킹프리는 내 타입이 아니어서 볼 생각은 없었는데 홍보팀이랑 손님들 땜에 "한번 봐 볼까?!" ..가 됨. ㅎㅎ 영업은 이렇게 당하는건가 봅니다. .
.
쨌든 새로운 소식은 #킹프리 #꿈왕국 콜라보 노트와 #요정석쿠폰 #무료배포 합니다 1인1세트 소진시까지.
.
.
#이딴가게 #킹오브프리즘 #열일한다 #세시소프트 ♡ #꿈꾸는100명의왕자님

킹프리는 내 타입이 아니어서 볼 생각은 없었는데 홍보팀이랑 손님들 땜에 "한번 봐 볼까?!" ..가 됨. ㅎㅎ 영업은 이렇게 당하는건가 봅니다. . . 쨌든 새로운 소식은 #킹프리 #꿈왕국콜라보 노트와 #요정석쿠폰 #무료배포합니다 1인1세트 소진시까지. . . #이딴가게 #킹오브프리즘 #열일한다 #세시소프트#꿈꾸는100명의왕자님

Share 0 28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흔한 가챠 덕후... 가게에서 파는 얘들도 있고 품절된 얘들도 있고 일본에서 가지고 온 얘들도 있는데... 내가 똥손이라 ㅠㅜ 먼지쌓이게 해서 미안해 얘들아.... 디피 열심히 해주께.. .
.
#가챠 #가챠샵 #이딴가게

흔한 가챠 덕후... 가게에서 파는 얘들도 있고 품절된 얘들도 있고 일본에서 가지고 온 얘들도 있는데... 내가 똥손이라 ㅠㅜ 먼지쌓이게 해서 미안해 얘들아.... 디피 열심히 해주께.. . . #가챠 #가챠샵 #이딴가게

Share 8 45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아 깜박했는데 #이딴가게 새로운 명함이 나왔습니다. 나를 위한 명함이 아니지 않을 수 없습니다. .
.
#어덕행덕 #어차피덕질할거행복하게덕질하자 #어차피내마음입니다 #나는소중하니께

아 깜박했는데 #이딴가게 새로운 명함이 나왔습니다. 나를 위한 명함이 아니지 않을 수 없습니다. . . #어덕행덕 #어차피덕질할거행복하게덕질하자 #어차피내마음입니다 #나는소중하니께

Share 8 65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얘네들을 디피하고 싶어서 이틀째 가게를 뒤집어 엎고 있습니다.. 하아.. 나의 치비들 좀 봐주세요. 이릏게나 귀엽습니다♡
.
.
#하이큐 #하이큐치비큥 #치비큥 #이딴가게 #하이큐피규어 #하이큐넨도 #치비큥피규어 #하이큐굿즈

얘네들을 디피하고 싶어서 이틀째 가게를 뒤집어 엎고 있습니다.. 하아.. 나의 치비들 좀 봐주세요. 이릏게나 귀엽습니다♡ . . #하이큐 #하이큐치비큥 #치비큥 #이딴가게 #하이큐피규어 #하이큐넨도 #치비큥피규어 #하이큐굿즈

Share 16 74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일코하는 것도 아니지만 누가봐도 이딴씨... 오늘은 렘이랑 출근합니다 ㅋㅋㅋ (아.. 미치겠다 나 십덕후같애 ㅋㅋㅋㅋㅋ)
.
.
#리제로 #렘 #일코해제 #이딴가게 #덕후의길

일코하는 것도 아니지만 누가봐도 이딴씨... 오늘은 렘이랑 출근합니다 ㅋㅋㅋ (아.. 미치겠다 나 십덕후같애 ㅋㅋㅋㅋㅋ) . . #리제로 #렘 #일코해제 #이딴가게 #덕후의길

Share 0 47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손님이 나보고 가오나시 코스하고 쥬씨갔었냐고 물어봄. 우쨔죵?! 나 아닌디 ㅋㅋㅋ 난 지팡이 파는 노인이야
그런고로 지팡이를 영업합시다. 신동사 지팡이 사세요♡ 하나만 사주세요 8◇8
.
.
.
#신비한동물사전 #신동사 #가오나시코스 #가오나시 #지팡이 #마법지팡이 #비비디바비디부 #아무말대잔치 #이딴가게 #지팡이팝니다

손님이 나보고 가오나시 코스하고 쥬씨갔었냐고 물어봄. 우쨔죵?! 나 아닌디 ㅋㅋㅋ 난 지팡이 파는 노인이야 그런고로 지팡이를 영업합시다. 신동사 지팡이 사세요♡ 하나만 사주세요 8◇8 . . . #신비한동물사전 #신동사 #가오나시코스 #가오나시 #지팡이 #마법지팡이 #비비디바비디부 #아무말대잔치 #이딴가게 #지팡이팝니다

Share 2 44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1차에 소량만 입고예정이었던터라 금새 마감될 거 같아서 인스타에는 자랑질도 못했어요. 전주 구석탱이 숨어있는 가게지만 열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같이 오비츠로이드랑 놀아요 8ㅂ8 .
.
- 2차 예약폼이 열렸답니다.블로그참고
.
.
#잠도못잤어요 #이딴가게 #오비츠바디 #오비츠 #넨도로이드 #오비츠로이드

1차에 소량만 입고예정이었던터라 금새 마감될 거 같아서 인스타에는 자랑질도 못했어요. 전주 구석탱이 숨어있는 가게지만 열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같이 오비츠로이드랑 놀아요 8ㅂ8 . . - 2차 예약폼이 열렸답니다.블로그참고 . . #잠도못잤어요 #이딴가게 #오비츠바디 #오비츠 #넨도로이드 #오비츠로이드

Share 0 29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어거지로 입혔더니 이르케됨.(이쁨♡) 하아 개미지옥같은 넨도인생... ㅠㅜ 이젠 의상본 뜨고 신발을 만들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로망이었던 오비츠로이드 정모를 기획해야겠음 ㅋㅋㅋㅋㅋ
.
.
일을 사서 하는 사람 1인!!!
.
.
#오비츠정모 #이딴가게사장님 #넨도로이드 #넨도정모 #이딴가게

어거지로 입혔더니 이르케됨.(이쁨♡) 하아 개미지옥같은 넨도인생... ㅠㅜ 이젠 의상본 뜨고 신발을 만들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로망이었던 오비츠로이드 정모를 기획해야겠음 ㅋㅋㅋㅋㅋ . . 일을 사서 하는 사람 1인!!! . . #오비츠정모 #이딴가게사장님 #넨도로이드 #넨도정모 #이딴가게

Share 0 46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체리 넨도를 #오비츠로이드 로 개조할라고 만반의 준비를 해뒀는데 안 맞음(털썩...OTL) 저 의상은 코스튬 스트랩입니다.... 핸드폰줄이라는 이야기... ㅠㅜ .
.
오비츠 바디 가게에서 예약받습니다. ㅠㅜ 쥬륵... 내꺼 바디만 3개 이상이 필요한데..
.
.
.
#이딴가게 #오비츠바디 #오비츠11 #넨도비츠 #넨도 #커스텀 #넨도로이드

체리 넨도를 #오비츠로이드로 개조할라고 만반의 준비를 해뒀는데 안 맞음(털썩...OTL) 저 의상은 코스튬 스트랩입니다.... 핸드폰줄이라는 이야기... ㅠㅜ . . 오비츠 바디 가게에서 예약받습니다. ㅠㅜ 쥬륵... 내꺼 바디만 3개 이상이 필요한데.. . . . #이딴가게 #오비츠바디 #오비츠11 #넨도비츠 #넨도 #커스텀 #넨도로이드

Share 2 48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누이구루미 대 방출!!! 오늘 출근조라 가게 청소하고 왔는데 오노다랑 눈 마주침.. ㅋㅋㅋ 1년동안은 #히메송이 나의 벨소리였는데..(아련..)
.
.
#겁쟁이페달 #겁페 #오노다 #오노다사카미치 #오타쿠 #덕후의길 #이딴가게 #전주객사

#누이구루미대 방출!!! 오늘 출근조라 가게 청소하고 왔는데 오노다랑 눈 마주침.. ㅋㅋㅋ 1년동안은 #히메송이나의 벨소리였는데..(아련..) . . #겁쟁이페달 #겁페 #오노다 #오노다사카미치 #오타쿠 #덕후의길 #이딴가게 #전주객사

Share 3 38
ittanstore's Instagram Photo - 케로랑 #맘스터치 치킨 사러갔던 한 때... 케로하면 역시 타코야끼인데 말입니다. .
.
#케로누이 #케로베로스 #케로누이구루미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체리 #이딴가게 #전주객사

케로랑 #맘스터치치킨 사러갔던 한 때... 케로하면 역시 타코야끼인데 말입니다. . . #케로누이 #케로베로스 #케로누이구루미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체리 #이딴가게 #전주객사

Share 0 49
Load More